‘자가용 술은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판매할 수 없다 ‘자가용 술의 제조자가 사망했을 경우 상속인은 절대로 주류를 제조할 수 없다 등을 명시했다.
전 세계에서 몰려든 취재진과 관람객들이 전시된 제품을 촬영하느라 정신 없었다.美 규제에 막히자 유럽 집중공략SKT.
com전남혁 기자 forward@donga.26일(현지 시간) 스페인 바로셀로나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이동통신 박람회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24에서 전 세계의 이목을 끈 것은 삼성전자가 처음 실물 공개한 스마트 반지 ‘갤럭시링(사진)이었다.4차 산업혁명 시대 스페인 MWC 개막… 삼성전자 스마트반지 ‘갤럭시 링 실물 첫 공개AI폰 삼성 따라나선 中.
당시 노태문 삼성전자 모바일경험(MX) 사업부장(사장)은 365일 24시간 내내 필수 헬스 정보를 삼성 헬스로 보내고 분석하는 데는 갤럭시 워치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밝힌 바 있다.유럽에서 온 애널리스트 케이티 콜린스는 직접 체험할 수 없어서 아쉽지만 스마트 디바이스가 반지로 진화했다는 사실이 놀랍다며 변화를 눈으로 확인한 것만으로도 즐겁다고 말했다.
스마트링은 스마트워치보다 착용이 간편하고 오래 착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고려아연은 최근 영풍 측의 배당 증액 요구를 과도하다며 전면 반박했다.이제는 솔직해져야 한다.
그러니 대학병원이 투자하지 않는다.정부 대화채널인 의료현안협의체를 중단했는데.
인구가 주는데도 의사는 매년 3200명씩 배출돼 활동 의사가 늘어나는 점을 봐달라.다른 데를 줄여서 수가를 올리지 말고 반드시 순증해야 한다.